The Incredible Adventures of Van Helsing Franchise Pack


사실 Steam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Diablo 2 같은 게임을 찾다가 진짜 Diablo 2를 살까 한참 고민하다가..

Steam에서 비슷한 게임 찾아서 해봐야지 하면서 고민고민하다가 Steam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Diablo 2 비슷한 게임을 한참이나 찾다가 찾은게... Van Helsing인데

사실 영화도 만화도 그 무엇도 안보고 그냥 샀어요.


Franchise Pack이 뭔지도 모르고 그냥 구성이 알차길래 냉큼 질렀습니다.

산 날자 보니까 12월 9일이네요. 벌써 1년이 지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지금 The Incredible Adventures of Van Helsing은 스토리 클리어 했습니다.

2는 아직...... 해야하는데 뭔가 귀찮네요.

구성이 여섯가지로 되어있는데 위에 두개는 Van Helsing, Van Helsing 2 이고..

DLC 부터 차차 설명해주자면.. 처음 DLC는 Van Helsing에서 옆에 따라다니는 여자가 있는데..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재법 시간이 지나다 보니..) 그 여자가 원래 귀신인데.. 이 DLC를 사게되면 Blue Blood로 변하여 같이 전투하고 템도 쭤먹고 막 그래요.. 없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거의 필수 DLC라 생각합니다.


두번째 DLC는.. 제가 2를별로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세네번째 DLC는 Van Helsing 에 나머지 두 직업 DLC입니다.

사실 저는 Thaumaturge로 클리어 했는데 다른 직업도 한번 해보고 싶은데..

저한텐 다른 재밌는 게임들이 많아 차일피일 미뤄지네요.

언젠간 하겠죠 ㅋ



Van Helsing은 한국어 지원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전 걍 영어로 열심히 헤매면서 했어요.

Full controller support라서 컨트롤러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로 플레이하게 되면 UI가 죄다 바뀌더군요.. 저는 KM로 이걸 다 깨서 아직까진 KM 컨트롤이 편합니다.

키 지정들이 디아블로랑 비슷비슷하더군요.


Hack and Slash 계열입니다. 그냥 빵야빵야 다 죽이는 게임이죠. 컨트롤을 재법 요구하니 게임하는동안 몸이 조금 피로합니다.




01.07.2015

이번에 다시 할인 행사하네요. 아마 제가 샀을 때랑 같은 가격인듯 합니다.



유일하게 가지고 있지 않은 DLC인 Pigasus를 구매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샀네요.


덕분에 파란 막대기가 쭈우우욱 이어져 있습니다.


사고나서 잘 생각해보니 왜 샀지.. 싶네요.

Van Helsing 2 마저 클리어 해봐야하나.. 고민됩니다.

'Steam > Purch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at Simulator  (0) 2015.01.07
Surgeon Simulator 2013  (0) 2015.01.05
BattleBlock Theater®  (0) 2014.12.30
Brutal Legend  (0) 2014.12.30
Need for Speed Undercover  (0) 2014.12.30
Posted by J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