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Undercover


원래 차 좋아해서 Need for Speed 시리즈 좋아합니다.

소싯적 Under Ground 2도 열심히 했고.. 그리고 Hot Pursuit도 열심히 했었어요.

Hot Pursuit은 스토리 다 깻던걸로 기억하는데..


Need for Speed 시리즈를 처음으로 했던게 초등학교때 친구네 집에서 한 거였는데

그게 아마 IMF 시절 즈음일겁니다.

잘사는 친구네 삼성 매직 스테이션 586 컴퓨터로 친구가 하는걸 부럽게 옆에서 쳐다본 기억이 가득하네요.



대충 내용은 그냥 열심히 달리는겁니다.

뭐 방법이 있나요 지도 외우고 달리면되지..


제 친구도 이런 레이싱 게임 좋아하는데

친구가 Need for Speed 시리즈 중에 제일 처음에 헬기나오는 시리즈 이름이 뭔지 기억은 안나지만

노잼이라며 그 시리즈만큼은 피하라고 이야기 해줬었습니다.



나름 고전 게임이라 따로 DLC 따윈 존재하지 않네요.

바람직합니다. 누가 게임을 나눠 팔 생각을 했는지 원.. 다 사게 만들고 있음..


이 때 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었는데 가격은 기억안나네요.

다른 시리즈보다 유독 Undercover만 쌉니다. 싸.. 싸요.



Partial Controller Support인데.. 키가 다 쓸 일이 없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게임 실행해보니 제일 처음에 헬기가 나오네요 ^^

'Steam > Purch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ttleBlock Theater®  (0) 2014.12.30
Brutal Legend  (0) 2014.12.30
Fork Parker's Holiday Profit Hike  (0) 2014.12.30
Transistor  (0) 2014.12.29
Brothers - A Tale of Two Sons  (0) 2014.12.29
Posted by J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