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istor

Steam/Purchase 2014. 12. 29. 23:20


Transistor


오늘 메인에 떳는데

다행히 요즘 스팀에 살만한 게임들이 메인에 안뜨길래

(살만한 게임이 없다기 보다..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가격의 게임들이 아주조금 할인해서 올라오고 있죠..)


올라온 게임들 뭐뭐있나 보는데..

Bastion creators ?

엥.. Bastion이라뇨

게다가 Great Soundtrack !!



Bastion은 여전히.. 구매목록에서 언제 살까 기다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할인목록에 안뜨면 그냥 지를려고 하는데 일단 기다려 보고 있어요.

여튼 이 게임 만든 사람들이 만들었대서 혹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물론 Bastion은 해본 적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증기구름만 해주면 좋았을련만 !!



오늘의 특가로 싸게 떳어요

물론 전 요즘 돈을 많이 써서 돈이 없으므로..

DLC는 제외했어요

아무리 게임음악이 좋다 한들 따로 게임음악만 듣는 정도는 아니어서요..

아직까진요..


그리고..


이거 사다가 한번 리젝먹었었어요.

잔고가 없.. 으앙...!


하지만 결국 결제 했죠 헿


이러한 게임이라 합니다.

제 컴퓨터에서 돌리기엔 버거워서 일단 사놓기만 했는데

여.. 여캐네요.


게임 이름을 왜 TR로 한건지 모르겠어요.

Emitter, Base, Collector는 어딧는거죠.


나중에 하게되면 스샷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Steam > Purch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ed for Speed Undercover  (0) 2014.12.30
Fork Parker's Holiday Profit Hike  (0) 2014.12.30
Brothers - A Tale of Two Sons  (0) 2014.12.29
South Park™: The Stick of Truth™  (0) 2014.12.29
Dust: An Elysian Tail  (0) 2014.12.29
Posted by J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