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일단 Thief로 어제 겨우 한번 클리어 했습니다.

다른 직업 할땐 차차 순서대로 스샷 올리도록 해볼게요.


스토리에 집중하느라 스샷 안찍고 넘긴게 너무 많아서..

따로정리하면서 한번 올려 보도록 하려구요.


이번엔 그냥 처음에 하면서 웃겼던 부분만 대충 올리는 겁니다.

처음에 함께 하는 Butters.

만화에서 존나 멍청이로 나오는 만큼 게임에서도 비슷합니다.

Butters 컨트롤이 어려워서 그렇지 잘만 사용하면 정말 쌔고 좋은 캐릭입니다.

이 스샷에는 안나오지만 Professor Chaos 쓰면 그냥 핵꿀입니다.

Chaos 답지만..


Home이 FaceBook인데 친구들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Cartman이 하는 이야기가 음성지원되는건 저 뿐일까요.


깨알같이 만화에 나오는 캐릭들 특성 그대로 나옵니다.

그나저나 스샷 참 못찍네요.


게임이라서 안타깝지만 꼬맹이들이랑도 싸우고 어른이랑도 싸우고 그럽니다.

이 친구들 귀여운데 은근히 쌧던걸로 기억하네요. 살살 가려 했건만..


놀이터에 있는 Ike한테 말걸면 I'm a pirate king! 하고 외칩니다.

이거말곤 없지만.. 너무 귀여워서 계속 누르게 되네요.


여기가 낙태 시술하는곳인데.. (간판명이 기억안나네요.)

초딩들 들어와서 말걸면 하는 인사가..

did you accidentally get someone pregnant?

... 가.. 가능할려나..


Bully 당하고 있어서 구해줬건만..

손에 있는 인형이.. Bully 당할 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도 반갑게 잘 계십니다.


South Park 게임의 재미요소중의 하나가

Junks가 정말 깨알같아요.

스샷에 일일히 찍진 않았지만... Cartman 엄마 침실 뒤적거리면 나오는 것 중의 하나인데..

물론 생각하시는 다른 것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음반 누가 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Organic Coffee인데.. 성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수님도 나와요.


예수님 찾기 한 두번정도 하면 기술도 주시고 좋음.


학교에서 전쟁하는데 조금 찔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코스튬들도 이리저리 맞출것들 많은데

공대생 다운 디자인으로 그냥 평범하게 계속 갔어요.


첫날 아침 미션을 다 깨니까 칭호를 부여받았는데

처음에 아이디를 뭘 만들건 Douchbag으로 불러서 제가 만든 캐릭터 명을 까먹었는데

칭호 멋진거 주겠지 했는데 Sir Douchbag.. 그냥 게임에서 영원히 Douchbag으로 불러줍니다.


Jimmy와의 대화에서 종종... skip하지 않으면 넘어가지 않는 대화들 있으니까조심하세요.


이..런 책은 또 왜 읽지..


예수님 찾기 두번인가 성공하면..


친구추가도 할 수 있어요. 현실에서도 이러면 참 좋을것 같기도..


Mr. Hankey네 집

Howwwwwwwwdy Ho!


정말 평화로워 보이는 집 같지만


맨날 싸우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크리스마스 처럼 산다더니만


이부분 정말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

Al Gore가 보스로 나옵니다.

첫번째 공격이 Global Warming PPT인데..


못막으면 졸음잼


이게 전투 전 장면인데..

Al Gore관련해서 전투하기 전에 FaceBook 계속 날려서 엄청 짜증나서 오게 되어 있습니다.


Jimmy의 또 말더듬기.. 이젠 스킵하라고 알려 주지도 않음.


여튼 이래저래 깨서 Commander로 칭호 받음


캐나다 갔더니만... 도트잼


Phillip이랑 Terrance가 새로운 기술을 알려주는데

Matrix잼


기술 이름이 NAGASAKI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약을 얼마나 빨고 만든건지..


마지막으로 또 칭호받기 전


왕이 됨ㅋ


마지막에 갑자기 Mogan Freeman도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보너스영상으로 잠깐 나오는건데..


웃다가 스샷 죄다 놓쳐서 ㅠㅠ



어.. 이게 끝이네요.

일단 처음 클리어는 그냥 게임 즐기면서 한거라 스샷이 중구난방인데

다음에 다른 직업 할때는 차차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진 마세요. 대충 올릴꺼니까요.


Posted by Jay♬
,